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Bitcoin]리플, 100개 이상의 생산계약서 체결 사실 발표

리플, 100개 이상의 생산계약서 체결 사실 발표

리플의 공동설립자인 크리스 라르센 대표는 100개 이상의 생산 계약서를 체결하고 진행시킬 준비가 되어 있음을 발표했습니다.

해당 소식은 캘리포니아주 하프 문 만에서 열린 크립토 파이낸스 컨퍼런스에서 특별 연설한 라르센의 영상으로부터 전해졌습니다. 영상에서 라르센의 뒷 배경에는 리플과 계약한 “100개 이상”의 기업들이 묘사되어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계약은 기업들이 단순히 리플의 기술을 테스트하는 것이 아닌 향후 리플 상품을 상업적으로 통합하는 것에 전념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리플은 금융 기관이 거래 속도를 개선하고, 거래 비용을 추적 및 인하하도록 돕는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XRP는 전세계적 지불 체계를 개선하기 위해 암호화폐 중심 솔루션 xRapid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리플의 CEO 브래드 갈링하우스는 이전에 회사가 한 주당 평균 한 곳 이상의 은행과 생산 계약을 체결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우리에게는 놀라운 2018년이었습니다. 현재 한 주당 한 곳의 은행과 생산계약을 체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쿠웨이트에서 가장 큰 은행인 쿠웨이트 국립은행과 계약을 맺었다고 발표했고, 만약 리플이 계속해서 이런 추진력과 역동성을 갖춘다면 네트워크 효과 역시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참여하는 기업이 많을수록 협력의 가치는 높아질 것입니다. 따라서 현재 추진력이 높아지고 있고 있습니다.”

현재 리플은 전체 XRP 공급의 60퍼센트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그 중 91퍼센트는 에스크로우에 보관되고 있습니다.

출처: 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