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07

(4)
[Bitcoin]리플, 100개 이상의 생산계약서 체결 사실 발표 리플, 100개 이상의 생산계약서 체결 사실 발표DCHAIN Innovations 2018년 9월 6일 리플의 공동설립자인 크리스 라르센 대표는 100개 이상의 생산 계약서를 체결하고 진행시킬 준비가 되어 있음을 발표했습니다.해당 소식은 캘리포니아주 하프 문 만에서 열린 크립토 파이낸스 컨퍼런스에서 특별 연설한 라르센의 영상으로부터 전해졌습니다. 영상에서 라르센의 뒷 배경에는 리플과 계약한 “100개 이상”의 기업들이 묘사되어 있습니다.본질적으로 계약은 기업들이 단순히 리플의 기술을 테스트하는 것이 아닌 향후 리플 상품을 상업적으로 통합하는 것에 전념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리플은 금융 기관이 거래 속도를 개선하고, 거래 비용을 추적 및 인하하도록 돕는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Bitcoin]나스닥, 내년까지 암호화폐를 상장할 것이란 루머… 벡트와 경쟁 나스닥, 내년까지 암호화폐를 상장할 것이란 루머… 벡트와 경쟁DCHAIN Innovations 2018년 9월 6일 보도에 따르면, 시가총액기준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증권거래소 나스닥은 코인 거래소 플랫폼을 통해 암호화폐를 상장하고 지원할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Cboe와 CME가 비트코인 선물 형태의 암호화폐 기반 금융상품을 상장했지만, 이 계획가 밀접한 소식통에 따르면 나스닥은 실제 암호화폐를 상장할 것이라고 합니다.만약 나스닥이(2018년 암호화폐 선물거래 상장 계획이 무산된 후) 상장에 성공한다면, 미 증권거래위원회(SEC)의 ETF승인에 유리한 선례가 될 것이고 기관 자본유입의 선두에 서게 될 것입니다. SEC가 제미니 및 기타 거래소의 승인 신청을 거부한 주된 이유는 현재..
대전거주 베트남 교민수 대전 베트남 교민2017년 : 207명2018년 1분기 : 3,076명2018년 2분기 : 235명
[Bitcoin]가상화폐 사기 비트코인 사기에 조심합시다--------------------------------------------------------------------------------------------------------[단독] "삼성 코인?"..2백억 가상화폐 사기, 영장심사 직전 도주이경국 입력 2018.09.07. 07:45 [앵커] 삼성과 관련된 가상화폐를 판매한다면서 천3백여 명으로부터 2백억이 넘는 투자금을 받아 가로챈 업체 대표들이 적발됐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삼성과는 전혀 관련이 없는 거짓으로 드러났는데, 하지만 구속영장 심사를 앞두고 달아나 경찰이 급히 추적에 나섰습니다. 이경국 기자의 단독 보도입니다. [기자] 지난 2월 서울 강남에서 열린 이른바 '한국 디지털 금융포럼' 행사장입니다. 여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