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종원(백주부) 떡볶이 만들기

 

 

 

백종원(백주부) 떡볶이 만들기 레시피

 

 

 

 

 

 

 

 

정말정말 오랜만에 레시피 포스팅해요:)

집에서 빵은 계속 만드는데, 사진을 안찍어서 ㅜㅜ

그동안 레시피를 올리질 못했네용

앞으로 종종 생각날 때마다 사진찍어서 올려야겠어요ㅎㅎ

 

 

 요즘엔 셰프님들이 대세죠!

셰프님들 진짜진짜 좋아요♡

요즘 대세 셰프님들 레시피로 요리 안해봤는데,

제가 떡볶이를 진짜 한번도 성공해 본 적이 없어서ㅋㅋ

백종원(백주부) 셰프님 떡볶이 도전해봤어요!

근데 진짜 완전 성공 ㅎㅎㅎ 진짜 맛있어요 ㅠㅠ

백종원(백주부) 떡볶이 만들기 레시피로

떡볶이 만들기 성공 못하면 말이 안될 정도로 쉽더라구용

가족들 모두 맛있다고 했던, 백종원(백주부) 떡볶이!

백종원떡볶이는 재료도, 조리과정도 초간단해서 좋아요. 크크

 

line_characters_in_love-15

 

 

 

<백종원(백주부) 떡볶이 만들기 재료>

 

물 2컵

떡 2컵

대파 반컵

설탕 3스푼

진간장 2스푼

고추장 1스푼 듬뿍

고춧가루 1스푼

 

 

 

 

 

1. 떡 2컵을 넣고

 

(떡은 얇은 떡일 수록 좋더라구요ㅜㅜ

두꺼우면 양념이 잘 안 배어 들어가서, 저는 개인적으로 얇은 밀가루떡을 좋아하는데

마트에 팔지 않아서 이렇게 두꺼운 쌀떡으로 만들었답니당

나중에 반으로 가늘게 잘라서 만들어야겠어요 ㅋㅋ

가래떡 있으신 분들은 백종원(백주부)님처럼 가래떡 얇게 썰어서 넣으셔도 돼요^^)

 

 



 

 

2. 물 2컵 넣고

 

 



 

 

3. 대파 1/2컵

 

(저는 한컵 넣었어요, 대파가 좋아서 ㅋㅋㅋ)

 

 



 

 

4. 설탕 3스푼 넣어주세요

 

(백주부님은 4스푼 넣으셨는데 방송에서 너무 달다고 하시더라구요

3스푼으로도 단맛 잘 느껴지니

4스푼 넣으시면 정말 많이 달듯 해요)

 

 



 

 

5. 간장은 진간장으로 2스푼

 

 



 

 

6. 고춧가루는 고운고춧가루 반스푼 + 굵은 고춧가루 반스푼

이렇게 백주님이 말씀하셨는데

집에 고춧가루가 한종류밖에 없어서 저는 그냥 통일해서 1스푼 넣었어요 ㅎㅎ

 

 



 

 

7. 고추장 1스푼 듬뿍!

이제 중불에 끓여주세용

 

이게 백주부 떡볶이 만들기 끝이에요 ㅎㅎ

백종원(백주부) 떡볶이 만들기 레시피는

따로 육수를 만들지 않고

재료들 한꺼번에 쫙 넣고 끓이면 되는 거라

만들기 진짜 편하고 좋은거 같아요^.^

 



 

 

백종원(백주부) 떡볶이 만들기 레시피 진짜 추천 ㅠㅠㅎㅎ

 

 







 

백종원 떡볶이 만들기 레시피에

떡은 조금만 넣고

라면 넣어서 라볶이로 먹어도 정말 맛있을 거 같아요-

남은 떡볶이 국물에 김가루 뿌리고

밥비벼먹어도 꿀맛일 거 같고^^

 

 









 

 

남자분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백종원(백주부) 떡볶이 만들기 레시피

사진으론 표현이 안 될 정도로 정말 맛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