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14

(3)
[bitcoin]빗썸, ‘아시아의 아마존’ Qoo10과 지불 서비스 출시… 빗썸 캐시로 쇼핑할 수 있어 빗썸, ‘아시아의 아마존’ Qoo10과 지불 서비스 출시… 빗썸 캐시로 쇼핑할 수 있어dChainers 2018년 11월 7일한국을 대표하는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암호화폐 지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시아 전자 상거래 업체인 큐텐(Qoo10)과 제휴했다고 11월 7일 공식 발표했다. “아시아의 아마존”이라고 불리는 큐텐은 싱가포르, 홍콩, 중국 그리고 인도네시아와 같은 범아시아 시장을 선두하는 대한민국의 전자 상거래 회사이다. 보도 자료에 따르면, 이 제휴를 통해 빗썸 현금 결제 서비스가 글로벌 결제 수단으로 확장 될 예정이다.두 회사는 8월에 계약을 체결하고 큐텐 결제 서비스와 빗썸 캐시 시스템과 관련하여 작업을 진행했다. 이번 봄에 빗썸이 출시한 빗썸 캐시는 빗썸 사용자들이 자신들의 자금을 비밀번..
[bitcoin]美 대형 박물관, 비트코인을 결제 수단으로 채택… 트렌드가 되는 암호화폐 결제 美 대형 박물관, 비트코인을 결제 수단으로 채택… 트렌드가 되는 암호화폐 결제dChainers 2018년 11월 12일오하이오, 클리브랜드 시내의 대형 박물관이자 교육 기관인 그레이트레이크 과학 센터는 11월 13일부터 비트코인을 결제 수단으로 받기 시작할 것이다.이 과학 센터의 CEO인 커스틴 엘레보겐(Kirsten Ellenbogen)은 해당 기관이 지역 블록체인 생태계의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암호화폐를 결제 수단으로 허용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그레이트레이크 과학 센터의 암호화폐 채택은 스위스 고급 시계 제조사인 위블로가 210개의 한정판 비트코인 테마 스포츠 시계를 개당 25,000달러에 판매하며 525만 달러의 매출을 순전히 BTC를 사용하여 올리며, 성공적으로 비트코인 채택을 한 후 진행된 것..
[비트코인]국제 결제 플랫폼 트랜스퍼고의 CEO, XRP 기반의 xRapid 사용을 검토 중이라고 확정 국제 결제 플랫폼 트랜스퍼고의 CEO, XRP 기반의 xRapid 사용을 검토 중이라고 확정dChainers 2018년 11월 12일리플사의 파트너이자 국제 결제 플랫폼인 트랜스퍼고(TansferGo)는 리플사의 XRP를 기반으로 하는 xRapid의 사용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트랜스퍼고의 CEO인 다우만타스 드빈치카스(Daumantas Dvilinskas)는 트위터에서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하며 회사가 xRapid를 시험하고 있음을 확인시켰다. 드빈치카스는 9월에 트랜스퍼고가 리플사의 기술을 사용하여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즉시 거래를 처리할 수 있는 유럽-인도간의 송금망을 열었다고 발표했다. 그러나 이 회사는 리플사의 국경간 거래 상품 중 어떤 것을 사용할지 정확하게 밝히진 않았었다.리플사의 기술 잠재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