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bitcoin]빗썸, ‘아시아의 아마존’ Qoo10과 지불 서비스 출시… 빗썸 캐시로 쇼핑할 수 있어

빗썸, ‘아시아의 아마존’ Qoo10과 지불 서비스 출시… 빗썸 캐시로 쇼핑할 수 있어

dChainers  2018년 11월 7일

한국을 대표하는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암호화폐 지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시아 전자 상거래 업체인 큐텐(Qoo10)과 제휴했다고 11월 7일 공식 발표했다.


“아시아의 아마존”이라고 불리는 큐텐은 싱가포르, 홍콩, 중국 그리고 인도네시아와 같은 범아시아 시장을 선두하는 대한민국의 전자 상거래 회사이다. 보도 자료에 따르면, 이 제휴를 통해 빗썸 현금 결제 서비스가 글로벌 결제 수단으로 확장 될 예정이다.

두 회사는 8월에 계약을 체결하고 큐텐 결제 서비스와 빗썸 캐시 시스템과 관련하여 작업을 진행했다. 이번 봄에 빗썸이 출시한 빗썸 캐시는 빗썸 사용자들이 자신들의 자금을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변환한 후 결제할 때 사용하게 해주는 비밀번호 결제 서비스이다.

이 새로운 제휴를 통해, 큐텐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빗썸 캐시를 사용할 수 있다고 빗썸의 보도 자료에서 밝혔다.

올 여름, 글로벌 전자 상거래 플랫폼인 이베이가 큐텐을 5억 7,300만 달러에 인수하여 이베이의 국제적 입지를 강화한 바 있다.

지난 주, 빗썸은 미국에 증권 토큰 거래소 설립을 목표로 미국의 핀테크 기업인 시리즈원(SeriesOne)과 파트터십을 맺은 바 있다.


출처: 더뉴스  https://thenews.asia/ko/news/4001